인니소식

GM車 印尼를 아세안 생산기지로

7,065 2008.08.26 17:40

짧은주소

  • 게시글 링크복사 :

본문

  GM자동차가 인도네시아에 자동차조립공장을 세우고 아세안(동남아시아국가연합) 시장을 겨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안따라가 25일 보도했다. 

 산업부 자동차 담당 샤립 히다얏 국장에 따르면 GM사는 2억달러를 투자해 서부자바 버까시 뽄독웅우 지역에 연간 2만대를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건설하고 Chevrolet Aveo, Chevrolet Captiva 및 Chevrolet Estate 등 3개 모델을 생산한다. [스피드뉴스]
Total 1,085건 41 페이지
제목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9.16 8,019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9.16 6,38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9.01 7,528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8.26 9,942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8.26 7,065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8.19 6,594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8.14 6,65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8.11 8,201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8.08 7,50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7.29 7,311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7.24 7,33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7.16 6,360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7.12 6,317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30 6,055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26 6,780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24 6,875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20 7,65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18 7,517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11 9,199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09 6,69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6.05 7,438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5.27 7,086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5.26 7,00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5.06 6,262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4.26 7,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