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니소식

르바란 연휴기간, “3 in 1” 해제

8,745 2008.09.25 19:23

짧은주소

  • 게시글 링크복사 :

본문

  자카르타 행정당국이 르바란 연휴기간인 9월29일부터 10월3일까지 ‘3 in 1” 제도를 해제한다고 자카르타포스트가 23일 보도했다. 

  카르타 주정부 교통국의 헨다 수누그라하 국장은 “연휴 동안에 많은 차량이 자카르타를 떠나기 때문에 이 규정을 시행할 필요가 없다. 10월4일부터 다시 시행할 것이다”고 23일 말했다.
 
  이슬람 최대 명절인 르바란 연휴기간에는 자카르타 시민 250만명이 귀경함에 따라 시내 도로가 한산해 진다. [스피드뉴스]
Total 1,085건 40 페이지
제목
KSAI 아이디로 검색 2010.03.24 8,391
KSAI 아이디로 검색 2010.02.10 7,027
KSAI 아이디로 검색 2010.01.20 6,918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9.10 7,061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6.02 7,227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4.21 7,420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4.21 7,06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3.19 7,848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3.11 7,778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3.04 7,705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2.03 7,007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2.03 7,208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1.15 7,880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1.08 7,262
KSAI 아이디로 검색 2009.01.08 7,080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2.05 6,814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1.24 7,185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1.24 8,020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1.10 6,903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0.22 6,861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0.22 6,527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0.15 7,206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10.15 6,860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9.25 8,745
KSAI 아이디로 검색 2008.09.19 7,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