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니소식

르바란 기간 중 대사관(영사과) 민원실 휴무 안내

6,542 2016.06.20 10:49

짧은주소

  • 게시글 링크복사 :

본문

르바란 기간 중 대사관(영사과)
민원실 휴무 안내

동포안내문

1. 대사관(영사과) 민원실은 7월4일(월)부터 7월8일(금)까지 르바란 연휴기간 동안 휴무임을 알려드립니다. 

 

2. 르바란 연휴기간 중 영사 민원 관련 급한 용무가 있으신 분은 당직폰 0811-852-44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7월11일(월)부터 정상근무 합니다

a8b5183336fb70778c6a9bae89576d22_1466394

 

 

Total 1,085건 29 페이지
제목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10.01 5,921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9.21 6,266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8.05 6,661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7.27 7,743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7.23 6,624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30 6,418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30 6,033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27 6,618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25 7,010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21 5,576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20 6,542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20 5,978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15 6,838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06 5,422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01 7,053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01 5,067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6.01 5,169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5.27 5,538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5.24 6,052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5.17 13,805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5.17 6,134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3.31 5,809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3.25 7,819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3.21 6,697
KSAI 아이디로 검색 2016.03.03 6,094